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슬슬 마스크 벗을 준비해야지 팔자주름관리 EGT 팔자주름 패치

 

요즘 들어 부쩍 신경 쓰이는 팔자주름이에요

날씨도 건조하고 쩍쩍 갈라지는 마스크 속 내 팔자 주름관리 

입가 쪽 탄력이 자꾸 떨어지니 계속 주름이 점점 늘어요

촉촉하게 아무리 발라도 금방 메마르고 미스트로 뿌려줘도

보습은 입가 쪽은 한계가 있는지 주름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고르고 골라 겨우 찾아낸 팔자주름 패치 

E.G.T팔자주름 패치 메디힐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스며드는 겔 타입의 팔자주름 전용 패치로 타임 톡스 앤 스마일 라인

패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팔자주름과 탱탱한 탄력 증진 효과 관리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메디힐제품이에요

 

 

수용성 에센스 겔 특허 내용으로

온도 감응성 테크놀로지 멜팅 효과로 팔자주름에도

도포시 피부온도와 반응하여 에센스 겔이 녹아서 흡수되는 신개념 소재입니다

에센스 겔 성상의 패치에 영양 가득한 유효성분이 농축되어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탱탱한

탄력과 보습력을 함께 느낄 수 있고 피부 친화력이

우승한 저자극성 제형입니다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메디힐 마스크팩 안 써본 사람 없을 정도 회사인지도 알아주잖아요

정말 믿고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팔자 패치는 처음이라 신기 방기한데

아마 다른 제품라인업이 좋아서 그냥 믿고 한꺼번에 20개 구매했네요

팔자주름패치사용 방법

세안  스킨토너로 피부 결 정리한 다음 패치에

양쪽에 필름을 떼어낸 다음 좋은 투명필름 쪽이

피부 쪽으로 가게 하 입가 주름 부분에 붙인 다음

20분에서 40분  제거하고 남아 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날개처럼 벌어진 부분은 코방 울옆에잘 맞춰 주면 됩니다

회수로는 주 2회에서 3회를 꾸준히 사용해 주면 팔자주름 라인 관리 좋다고 하네요

아데노신 함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이중 아데노신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노화 방지해 준다고 해요

나이 들어 리프팅을 하지 않는 이상 입가 팔자주름은

아무리 김희선 김희애 라도 나이  티는 나더라고요

돈이 있어 어쩔 수 없는 부위라는 거

그리고 한계가 있는 거고...

그래도 우리 일반인들보다 시간은 더 늧춰지는건 있나 봐

나는 김희선과 같은 시공간 살고 있는  맞나요?

김희선은 늙지도 않네요

지금 봐 예뻐요..... 46살이라는  믿기나요?

에구~~저는 이렇게라도 세월의 흔적 지우진 못해도 좀 1분 1초라 잡고 싶네

특히 저처럼 입이 큰 여자들이나 교정을 한 사람들 팔자주름이 더 심한 데다

나이 40 접어드 더 심해지는  눈에 확 띄네요

나이 먹는 설움이랄까?

아쉬운 대 메디힐 팔자주름 패치라 꾸준히 써야겠네

촉촉함이 오래가고

저는 저녁에 잘  붙이고 아침에 제거하네요

그리고 낮에 심하게 건조하면

마스크 안으 수업 시간 붙여놓고 수업 듣고 있어요..

알게 머예

요즘 너무 건조해서 입가 쪽 다 열감이 심해서 버짐이 자꾸 피네

스킨 만 발라도 따가와서 보습이 필요해요

그리고 눈가랑 이마 미간에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거기에  겨를 없 팔자에 집중할래요